끝내주는 해결사 5화 와 6화 줄거리 함께 보러가시죠-
끝내주는 해결사 5화
대기가 몰카 협박 사건 때문에 사라를 찾아와 위로를 받는 장면으로 시작되는데요. 대기와 사라의 사이를 오해한 기준은 홀로 소주잔을 기울이며 씁쓸한 마음을 달래게됩니다.
사실 대기는 사라에게 이식을 받은 은혜를 갚기위해 솔루션에 지원했던 것이었는데요. 뒤늦게 이 사실을 알게된 사라는 자신도 가석방을 위해 이식을 해준 것이라고 솔직하게 말했지만, 사라에게 보답하겠다는 대기의 마음은 변함이 없었습니다.
한편, 율성은 희진을 통해 입수한 지인의 몰카 영상을 이용해 새로운 판을 짰습니다. 율성은 경선 룰을 당원 투표에서 국민 투표로 바꾼 뒤 자작극을 통해 여론몰이를 할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율성의 협박에 어쩔수없이 굴복한 지인은 결국 솔루션에 한 의뢰를 중단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게 됩니다. 율성은 박근혜가 2006년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 앞 광장에서 당했던 커터 칼 피습 사건을 연상시키는 자작극을 벌인 뒤, 2002년 대전 경선 당시 이인제 측으로 부터 빨갱이 사위 공격을 받은 노무현 대통령이 했던 "그럼 아내를 버리란 말입니까?"를 고스란히 재현한 대사로 장인 한주혁 의원으로 인한 논란을 정면 돌파했습니다.
하지만 납치범들이 차율 로펌의 의뢰를 받아 지인을 납치하려고 했다가 자신을 잘못 납치한 정황이 고스란히 담긴 증거를 확보한 사라는 납치를 의뢰했다는 확신을 바탕으로 그의 유세장에 나타나 그가 전 부인과 현 부인을 납치하려고 한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이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급속히 확산되자 율성은 사라를 찾아와 화를 냈고, 사라는 율성의 협박에 전혀 밀리지 않고 맞서며 혼인 파탄의 책임을 인정하고 지인에게 위자료 10억 원을 지급할 것을 요구합니다.
이에 율성은 지인을 앞세워 사라를 거짓말쟁이로 몰고 가려고 합니다만 사라는 미리 지인과 선제공격을 계획한 상태였고, 계획대로 지인은 율성의 납치 사주를 폭로하며, 율선은 경선에서 처참하게 패배하고 맙니다.
한편, 기준은 서웅진 교수가 나유미 사고 소식을 듣고 정말 놀랐었다는 정황을 파악했습니다. 그리고 유미의 할아버지를 통해 그녀가 사용하던 세컨폰을 입수해 율성과 유미의 낯 뜨거운 사진들을 찾아내게됩니다.
경선에 패배한 율성이 앙심을 품고 사라를 재개발 구역의 폐가에 가두고 떠납니다. 후 갑자기 벼락이 떨어져 화재가 발생하는 사건으로 인해 사라가 위기에 처하는 장면으로 5화가 마무리 됩니다.
끝내주는 해결사 6화
기준이 불속에서 사라를 발견해 그녀를 구출하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불이 난 것을 확인하고 현장에 되돌아왔다가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을 목격한 율성은 착잡한 표정을 감추지 못합니다.
기준의 책상을 뒤지다가 우연히 율성과 유미의 사진을 발견하게 된 희진은 이를 곧바로 율성에게 알리는데요. 이에 제발 저린 율성은 지인에게 위자료를 지급하고 이혼하겠다고 연락을 하게 됩니다.
율성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한때 기준과 교제했던 인플루언서 라희를 이용해 의뢰를 하는 척 기준과 사라에게 접근한 뒤, 두 사람의 사이를 갈라 놓으려 합니다. 기준에게 들러붙는 라희의 모습에 사라가 동요하기는 했지만, 결국에는 그녀의 목적이 들통나는 바람에 율성의 계획은 물거품이 되고 맙니다.
하지만 라희의 의뢰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그녀의 남편 강철에게서 대리 뮌하우젠 증후군 정황을 파악한 사라는 한때 자기 자신의 모습을 보는 것 같은 마음에 라희와 이혼하라고 강철을 설득합니다.
자신만 참으면 남들에게는 아무렇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다는 생각에 이혼을 하지 않으려 했던 강철은, 솔루션을 통해 라희의 부도덕한 행위를 알게 되자 결국 이혼을 하기로 마음 먹게 됩니다.
이에 사라는 결혼 3주년 파티를 통해 생쇼를 하려고 하는 라희의 계획을 이용해 자기꾀에 자기가 자빠지는 솔루션을 실행했는데요. 이 과정에서 강봄이 가정폭력 관련 개인사 때문에 솔루션 일에 열심히라는 사연이 공개되기도 했죠.
한편, 친구로부터 5인회와 로스쿨 재개발 관련 정보를 입수한 사라는 이에 대해 기준과 대화를 나누다가 그의 수첩을 보게 되었고, 기준이 목적을 가지고 자신에게 접근 한 것이라고 판단하게 되면서, 그에게 화를 내게됩니다.
기준이 사라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하려는 찰나에 솔루션 앞에 나타난 율성을 목격한 사라가 율성에게 보라는 듯이 기준에게 키스하는 장면으로 6화가 마무리됩니다.
끝내주는 해결사 7화 예고
7화 예고는 한주당의 김영아가 사이비 교회에 미친 남편 유민철과의 이혼을 막아달라고 의뢰를 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이에 사이비 교회 목사를 찾아가 사건을 조사하는 사라 일행의 모습, 손장미 대표에게 위장 잠입 임무를 맡긴 것으로 보이는 정황, 율성이 사이비교회 목사에게 유민철 이혼을 사주한 것으로 보이는 모습, 그리고 서웅진 교수가 투신 전 마지막으로 통화한 사람이 율성이라는 사실을 확인한 사라가 그를 빵에 보내기위해 기준과 손을 잡기로 하는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 흥미진진해질것같은 끝내주는 해결사!
다음편에는 더 흥미있는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